• >
  • 고객지원
  • >
  • 공지사항
공지사항

NEWS

2010년 2월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기존 김밥집에서는 볼 수 없었던 “프리미엄 김밥”의 이미지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.

date : 2016.03.09 ~ 2016.03.30

진행중

“찰스숯불김밥” 대표 문은희 입니다.

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김밥외에 메뉴들도 다른 저가의 분식점과는 차별화된 “맛의 퀄리티”를 느끼실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겠습니다.

저희 “찰스숯불김밥”의 전직원들은 언제나 고마운분께 정성을 다해 대접해 드리는 마음으로 고객여러분의 음식에 행복을 담아, 어떤 메뉴를 선택하셔도 후회하시지 않을 “맛의 신뢰”를 드리겟습니다.

그리고, 더 나아가 우리분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열심히 연구하고 노력하는 “찰스숯불김밥”이 되겠습니다.

Clippy-C 2G
작성자 admin 등록일 2020-03-21 조회수 2512
  • Clippy-C 2G

    ‘Clippy-C’의 장점 그대로 계승, 편의성·라인업 업그레이드

     

    개원가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‘Clippy-C’가 ‘Clippy-C 2G’로 다시 태어났다. ‘2G’는 2nd Generation의 약자로 ‘Clippy-C’의 2세대 버전을 뜻한

    다. 따라서 기존 ‘Clippy-C’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크기가 작아지고, 높이도 낮아져 환자들의 이물감을 최소화했다. 기존 Clippy-C의 장점인 심미성까지 더해져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.

     

    세계에서 가장 작은 세라믹 브라켓

    ‘Clippy-C 2G’의 가장 큰 장점은 더욱 작아진 크기다. 광명데이콤에 따르면 ‘Clippy-C 2G’는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출시된 제품 중 가장 작은 액티브형 세라믹 브라켓이다. Span 너비가 기존보다 0.2㎜ 더 줄었으며, 더 낮아진 프로파일과 둥글고 작아진 모서리가 적용돼 환자의 이물감을 최소화했다. 아울러 하전치의 낮아진 프로파일은 본딩 시 발생 가능한 대합치의 마모를 예방하는 한편, 동시에 술자의 시술 편의성도 상당히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.

   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“‘Clippy-C 2G’를 한

    마디로 요약하면 ‘The world’s smallest Active Self Ligating Ceramic Bracket’이라 할 수 있다. 기존보다 더 작고 낮아진 프로파일은 차별화된 이점을 제공할 것”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.

     

    상하악모든 치아를 커버하는 풀 라인업

     

    기존 ‘Clippy-C’는 하악 4번과 5번의 세라믹 제품을 제작하지 않아 메탈의 ‘Mini Clippy’나 다른 브라켓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었다. 하지만 이번 ‘Clippy-C 2G’에서는 하악 4번과 5번까지 세라믹으로 제작, 상하악 모든 치아를 커버할 수 있게 됐다.

     

    뛰어난 심미성으로 환자 만족도 ‘UP

    전작인 ‘Clippy-C’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한 ‘Clippy-C 2G’인 만큼, ‘Clippy-C’가 자랑했던 우수한 심미성은 ‘Clippy-C 2G’에서도 고스란히 적용됐다. 실제로 ‘Clippy-C 2G’는 반투명한 알루미나로 제작돼 일정 거리에서는 장치가 보이지 않을 정도의 우수한 심미성을 자랑한다. 특히 Rhodium이 코팅된 클립은 ‘Clippy-C 2G’의 심미성을 더욱 향상시켰다.

목록